안녕하세요! 바다수영입니다.

얼마전이 제 생일이었는데요!

그래서인지 친구 지인분들이 많이 카카오톡 기프티콘을

이용해서 선물을 보내줬어요!

그 중에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사용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.

제가 받은 기프티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가나슈 케이크입니다.

그런데 많은 분들이 이 두 조합을 좋아하시겠지만

저는 개인적으로 초코를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에요.

한 두개정도 먹는건 즐기지만 케잌처럼 많은 양은

너무 달고 물려서 먹기가 부담스럽더라구요.

그래서 저는 생크림 카스테라로 변경해서 먹었습니다!

스타벅스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받았을 때

메뉴를 변경할 수 있다는 걸 모르시는 분들이

아직도 많더라구요.

카카오톡 선물을 받을 때 가격 내에서는

어떤 메뉴로 바꿔도 상관없습니다!

저는 그래서 케잌은 카스텔라로 바꾸고

가나슈 케이크가 카스테라보다 더 비싸서 아메리카노를

벤티사이즈로 변경하니 가격이 얼추 맞았어요!

오랜만에 카페에 앉아 공부도 하고 이것저것 하기위해

왔기 때문에 오랜시간 앉아있어서 벤티사이즈로 하니

딱 맞았습니다.

 

그리고 꿀팁하나는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사용하면

현금영수증 소득공제를 할 수 있습니다.

그러니 사용할 때 소득공제 꼭 하세요!

 

항상 감사합니다.

+ Recent posts